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환급과정 출석 처리 및 상담 안내
날짜: 2016.10.28 | 조회수: 2,982


[공지] 환급과정 출석 처리 및 상담 안내


안녕하세요. 왕초보영어탈출 해커스톡, 해톡이입니다.


2016/10/27(목) 해커스톡은 더 좋은 서비스로 여러분에게 찾아뵙기 위해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그러나, 예기치 못한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현재 일시적으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생기고 있습니다.

현재 최선을 다해 복구 중입니다.


해커스톡을 믿고 이용해 주신 여러분에게 학습에 불편을 드린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환급과정 출석 처리 및 상담 안내드립니다.


1. 환급과정을 수강 중이신 분들 중 사이트 불안정으로 출석이 체크되지 않는 경우

수강 내역을 확인하여 서비스가 불안정한 기간 동안 출석을 인정해드리겠습니다.


2. 사이트 불안정으로 강의 수강을 못하고 계신 경우 (환급과정, 일반강의 모두 포함)

수강하시지 못한 일수 + a 만큼 추가적으로 수강기간 연장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이트 이용에 대한 문의량이 많아 원활한 상담이 어렵습니다.

1:1 상담 게시판/해커스톡 카카오톡을 이용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1:1 상담 게시판

http://www.hackerstalk.co.kr/?r=hackerstalk&c=cs/cs_support/counsel


▼ 해커스톡 카카오톡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해커스톡'을 검색해주세요.

▼ 해커스톡 페이스북 메신저
페이스북에서 '해커스톡' 검색 후,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https://www.facebook.com/Hackerstalk.co.kr/?fref=ts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와 강의를 제공해

여러분이 영어로 이루고자 하는 목표! 해커스톡이 꼭 이룰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여러분만 생각하는 해톡이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