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모바일웹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모바일 수강 | 날짜: 2016.11.08 | 조회수: 580

모바일웹에서 로그인 오류 발생시


1.네이버 / 크롬 어플 설치하여 해당 어플로 http://m.hackerstalk.co.kr/ 으로 접속해서 로그인 진행



2.[iOS 기기]


▶ iOS 7.0 미만 일 경우

[설정] -> [Safari] -> [쿠키허용 항상] 으로 변경


▶ iOS 7.0 이상 일 경우

[설정] -> [Safari] -> [쿠키 차단 안함] 으로 변경






[안드로이드 기기]

[인터넷]어플 실행 → 모바일기기의 메뉴 터치버튼 클릭 → 가장 아래 [설정] 선택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캐시삭제], [기록삭제], [쿠키허용] 체크, 모든 쿠키 삭제

(버전이 낮을 경우 바로 캐시/기록/모든 쿠기 삭제 메뉴는

[설정] 접속 후 아래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이 외에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