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모든 모바일기기에서 동영상강의를 수강할 수 있나요?
카테고리: 모바일 수강 | 날짜: 2016.11.08 | 조회수: 1,194

대부분 모바일기기에서 동영상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저가형 모바일기기의 경우 수강이 가능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


※ 주의사항

-아이디 당 2대의 모바일기기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정상적인 OS가 아닌 경우(탈옥폰, 루팅폰)에는 강의 재생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 수강은 < iOS 버전 5.1.1 이상>, <안드로이드OS 2.3(진저브레드) 이상>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위 버전 이하일 경우 OS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