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해커스톡 환불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카테고리: 환불 / 환급 문의 | 날짜: 2016.11.08 | 조회수: 1,038

■ 강의 환불정책안내


1) 결제 후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시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20강 미만 강의의 경우 1강 이하 수강시)

2)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수강한 강의수에 대한 학습수수료 + 위약금(결제금액의 10%)이 부과됩니다.

3) 수강한 강의 없이,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위약금(결제금액의 10%)이 부과됩니다.

4) 할인상품의 경우 학습수수료는 이미 이용한 강좌의 ‘할인 전 정가’를 기준으로 계산하여 공제합니다.




■ 부가서비스 환불정책안내


1) MP3는 다운로드 시도할 경우, 다운로드 하였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2)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았던 쿠폰은 환급이 불가합니다.

3) PC/PMP 다운로드 서비스, 모바일 수강 서비스 이용료 및 복습수강 이용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교재포함 강의 구매 시 환불정책안내


1) 교재배송 출발 이후 환불 요청을 하실 경우, 배송료 및 반송료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이 경우 교재의 반송이 완료된 이후 결제 수단에 따라 현금 부분환불 또는 카드 부분취소로 처리됩니다.

2) 교재는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교재는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 또는 수령 후 7일 이내일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그 교재를 배송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