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공지] Window 10 출시에 따른 해커스인강 서비스 이용 공지 드립니다.
카테고리: 학습방법 | 날짜: 2015.10.16 | 조회수: 11,539

안녕하세요, 해커스톡입니다.

우선 해커스톡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7월 29일(수) 출시된 Window 10에서 호환성 문제로 인하여 해커스인강 내의 일부 기능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에 따른 해커스인강 내의 서비스 이용 안내사항 전달드립니다.


ⓐ Window 10에 내장되어있는 새로운 브라우저인 엣지(Edge)가 ActiveX를 지원하지 않는 등 여러 호환성 문제를 가지고 있어서, 강의 수강 및 파일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등의 서비스 이용의 제약이 있습니다.

ⓑ 현재 Window 10 내의 Internet Explorer에서 PC 다운로드 서비스에 대한 이용 제약이 있습니다.

ⓒ 그 외의 서비스는 Window 10으로 업데이트 하여도 Internet Explorer 11에서 기존 Window와 같은 방식으로 해커스톡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합니다.

ⓑ Edge로 접속시에는 다음과 같이 이용을 합니다.

→ 'Internet Explorer에서 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