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크롬브라우저에서 결제진행이 안됩니다.
카테고리: 강의 결제 문의 | 날짜: 2015.04.27 | 조회수: 14,881

■ 크롬브라우저에서 결제진행이 안됩니다.


ㄴ크롬에서 결제 진행이 안되는 사항은 Google Chrome 브라우저 업데이트 단행으로 Chrome 42.X 이상 버전에서 발생합니다.

ㄴ크롬 버전 확인 (메뉴 >> Chrome 정보)

<조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크롬 브라우져 주소 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3. 목록 중 NPAPI 사용을 [클릭] 활성화 후 설정값을 적용하기 위해지금 다시 시작혹은 시스템 재부팅

(** 위 사진에서 보여지는 [사용]버튼을 클릭해야함)

→ 재부팅시 크롬브라우저가 다시 실행되오나 실행중인 크롬을 모두 종료 후 재실행 바랍니다.

위 사항으로 조치가 불가능할 경우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주시면 원격을 통해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해커스톡 고객센터 (02-537-5000)로 전화 주시면 기술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