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MP4 헤더를 분석하는데 실패하였습니다. 오류시 확인해주세요.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4.10.21 | 조회수: 16,952
                                                


안녕하세요. 해커스인강입니다 :)

 

"MP4 헤더를 분석하는데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오류메세지가 나타날 경우
네트워크 연결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오류의 경우 네트워크 연결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주로 공용 WIFI/테더링/핫스팟/
와이브로를 통하여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하시는 장소의 네트워크 방화벽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부분으로
이용하시는 네트워크를 보다 안정적인 네트워크로 변경 후 강의수강을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