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재생중에 HDMI Port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날때 확인해 주세요.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4.10.17 | 조회수: 16,943
안녕하세요. 해커스인강입니다 :)  
강의수강시 HDMI Port 를 이용하여 PC와 TV 등을 연결하실 경우 강의영상의 저작권 보호를 위해 "재생중에 HDMI Port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메세지와 함께 영상이 멈추며 이용이 제한됩니다. 별도로 HDMI 포트를 사용하여 연결하지 않았으나, 위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영상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부분이라는점 회원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항상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