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윈도우 KN, N 버전에서 강의 수강 하는 방법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4.07.15 | 조회수: 37,909
                                                

먼저, 사용중이신 PC 사양 알아보는 방법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용중인 PC 사양 확인 바로가기]

 

윈도우 N/KN 버전인 경우 미디어 기능을 지원을 하지 않기 때문에

강의재생이 불가하지만 윈도우 미디어 기능팩을 추가로 설치하시면

강의재생이 가능합니다.

 

* 아쿠아 플레이어가 아닌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강의의 경우 DRM 오류로 인해 강의재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에 사용중이신 윈도우 버전에 맞는 윈도우 미디어 기능팩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Windows 7 KN /N 버전 일 경우

 http://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FamilyID=31017ed3-166a-4c75-b90c-a6cef9b414c4&DisplayLang=ko

 

Windows 8 KN /N 버전 일 경우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0685

 

Windows 8.1 KN / N 버전 일 경우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0744

 

■ Windows 10 KN /N 버전 일 경우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231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