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강의 수강이 가능한 윈도우 버전 확인하기★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2.10.18 | 조회수: 30,934

★ 강의 수강이 가능한 윈도우 버전 확인 하기 ★

 

윈도우XP, Vista, 7 ,8 이렇게 네 개의 버전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각각의 윈도우 버전은 다시  K, KN, N 버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K, KN, N 버전 중

KN, N 버전에서 미디어 기능을 지원하지 않기에

KN,N 버전에서 강의 수강을 원할 시 아래에 바로가기를 통해 수강하는 방법 확인 부탁드립니다.

[윈도우 KN, N 버전에서 강의 수강 하는 방법 바로가기]

 

▶아래 내용 참고하여 현재 사용중인 PC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강의 수강 부탁드립니다.◀

 

◆ 윈도우 8

 

1. [바탕화면] - [컴퓨터]아이콘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 - [속성]

 

2.  [Windows 버전]에서 버전 확인

    (K, KN, N 문구가 없을 경우 K 버전과 동일)

 

3. 윈도우8 버전은 기본적으로 IE 10 버전이기 때문에 별도로 iexplorer [32비트] [64비트] 구분없이 실행

 

◆ 윈도우 7

 

1. [시작] - [컴퓨터]글자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시작 메뉴에 [내컴퓨터] 아이콘/글자가 없을 경우 바탕화면 아이콘에서 확인

 

 

 

IE 10 버전은 아래 2, 3 번 해당사항 없음

   IE 8, 9 버전만 해당

(Internet Explorer 버전확인은 인터넷창 상단 [도움말] 메뉴에서 [Internet Explorer 정보] 를 클릭하여 확인)

 

※메뉴가 안보일 경우 키보드 [Alt] 키를 눌러주시면 활성화 됩니다.

 

 

2. 윈도우 버전 및 시스템 종류 확인하기

 

① [Windows 버전]에서 버전 확인

    (K, KN, N 문구가 없을 경우 K 버전과 동일)

 

② [시스템 종류]에서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확인   

    [32비트]일 경우 기존 방법으로 인터넷 사용

    [64비트]일 경우 아래 3.번 확인

 

 

 

 

3. [시스템 종류]가 [64비트]일 경우

 

① [컴퓨터] -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X86)] - [Internet Explorer] -

    [iexplorer]위에서 마우스 우클릭 -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선택

 

바탕화명에 생성된 [iexplorer]아이콘 이용 하여 강의 수강

 

 

 

 

 

 

◆ Vista

 

1. [시작] - [컴퓨터]글자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시작 메뉴에 [컴퓨터] 아이콘/글자가 없을 경우 바탕화면 아이콘에서 확인

 

 

 

 

2. 윈도우 버전 및 시스템 종류 확인하기

 

① [Windows 버전]에서 버전 확인

    (K, KN, N 문구가 없을 경우 K 버전과 동일)

 

[컴퓨터 종류]에서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확인

     [32비트]일 경우 기존 방법으로 인터넷 사용

     [64비트]일 경우 [윈도우 7]의 3.번 확인

 

 

 

 

 

 

 

◆ 윈도우 XP

 

1. [시작] - [내컴퓨터]글자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시작 메뉴에 [내컴퓨터] 아이콘/글자가 없을 경우 바탕화면 아이콘에서 확인

 

 

 

 

2. 윈도우 시스템 종류 확인하기

 

① [시스템]에서 버전 확인

    (K, KN, N 문구가 없을 경우 K 버전과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