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PC로 다운받은 강의 재생이 안될 경우(코덱오류)
카테고리: PC 다운로드 수강 | 날짜: 2011.12.02 | 조회수: 45,375

▣ PC로 다운받은 강의는 NCG프로그램 설치 후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또는 곰플레이어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만약 NCG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았거나 설치가 잘 못 된 경우 강의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 NCG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코덱오류)

PC 다운로드 창에서 NCG다운로드/설치 ->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또는 곰플레이어로 실행.

▶ NCG 프로그램이 설치되었으나 재생이 안되는 경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NCG삭제] - [PC재부팅] - [NCG 재설치]

NCG 재설치 후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또는 곰플레이어로 실행.

영상 실행은 되지만 -18code 문구가 출력될 경우 조치방법입니다.

[윈도우XP] - [내컴퓨터] - [도구] - [폴더옵션] - [보기]
-> 보호된 운영 체제 파일 숨기기 체크 해제, 숨김 파일 및 폴더 표시 선택

C:드라이브 → Documents and Settings → All Users → Application Date

[INKA Entworksnsr] 폴더 삭제

다시 해커스인강 사이트에 접속 후 강의를 재다운로드 합니다.

[윈도우 Vista, 7, 8]

[제어판] - [폴더옵션] - [보기] -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 후 [적용/확인]

[컴퓨터] - [C:드라이브] - [Program Data] - [INKA Entworks] - nsr2.sys 파일 삭제

해커스톡에 접속 후 다운로드 창을 열어주시어 잠시 다운받으신 후 기존에 받으신 강의 실행확인부탁드립니다.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54-7272)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