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drm 및 미디어 보안 관련 오류시 확인 사항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1.06.02 | 조회수: 191,937
                                                                                                  

[drm 및 미디어 보안 관련 오류시 확인 사항]]

 

 

 

※ 필수 확인사항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실행 ->

설치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설치 완료해야함.

 

 

 

① drm폴더 삭제

 

 

 

XP

 

ⓐ 내컴퓨터 -> 도구 -> 폴더 옵션

 

 

 

 

ⓑ 보기탭 -> 보호된 운영체체 파일 숨기기 체크 해제,

             숨김 파일 및 폴더 표시 선택

 

 

 

 

 

ⓒ 폴더 옵션 확인하셨으면,

   내컴퓨터 -> C 드라이브 -> Documnets and Setting -> All Users -> DRM폴더 확인 후 삭제.

 

 

 

 

 

 

비스타 or 윈도우7

 

   

ⓐ 내컴퓨터 -> 구성 -> 폴더 및 검색 옵션

 

 

 

 

ⓑ 보기탭 -> 보호된 운영체체 파일 숨기기 체크 해제,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 선택

 

 

 

 

ⓒ 폴더 옵션 확인하셨으면,

   내컴퓨터 -> 로컬 디스크 C  -> ProgramData -> Microsoft -> Windows -> DRM폴더 확인 후 삭제

 

 

 

 

 

 

 

② drm 업그레이드

 

 

 

http://drmlicense.one.microsoft.com/indivsite/ko/indivit.asp  -> 사이트에 접속해 업그레이드 확인

 

(페이지 상단에 Active X 설치 창이 뜨면 추가기능 실행해 준다.)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Upgrade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함. 

 

 

 

 

ⓑ  ⓐ이미지에서 Upgrade 버튼 클릭 ->

      작은 창이 새롭게 뜬 후 업그레이드 버튼 누르고 업데이트 시작

 

 

 

 

ⓒ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창을 닫아 준다. 

 

 

 

 

 

③ drm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면 모든 창 닫은 후 다시 강의실 접속하여 강의 테스트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비스타 or 윈도우7에서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에 오류가 있다면 윈도우즈 재설치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