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인증서를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최대 사용가능한 PC 대수를 초과하였습니다
카테고리: PC 다운로드 수강 | 날짜: 2011.04.14 | 조회수: 32,743

■ 인증서를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or 최대 사용가능한 PC대수를 초과 하였습니다.


1. 백신 프로그램 또는 방화벽으로 인해 'nsr2.sys'파일 PC에 생성이 불가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노튼, 파이어월, V3 등의 백신 프로그램 종료 후 이용 
 회사인 경우 다른 회사 직원 PC에서도 동일 현상 나타나는지 확인
 동일하면 회사 방화벽으로 이용이 불가하므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길 권장 합니다.


2. PC로 다운로드 된 인증서에 오류가 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삭제 후 PC다운로드 다시 시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 인증서 삭제 방법

▷ 윈도우 XP

① 내컴퓨터 상단 메뉴 [도구] -> [폴더옵션]에서 보기탭 -> 보호된 운영체체 파일 숨기기 체크 해제, 숨김 파일 및 폴더 표시 선택 후 옵션창 닫기

② [내컴퓨터] -> [C드라이브] -> [Documents and settings] -> [All users] -> [Application Data] 에서 [INKA Entworks] 폴더 삭제


▷ 윈도우 비스타 or 7

① [컴퓨터] -> 상단 메뉴 중 [구성] -> 폴더 및 검색 옵션 보기탭 -> 보호된 운영체체 파일 숨기기 체크 해제,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 선택

② [컴퓨터] -> [C드라이브] -> [ProgramData]에서 [INKA Entworks] 폴더 삭제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해커스톡 고객센터 (02-537-5000)로 전화 주시면 기술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