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지정한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or 재생 목록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1.04.14 | 조회수: 24,605


■ 지정한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or 재생 목록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방화벽이나 장애로 인해 해커스인강 동영상강의 서버에 접근하지 못할 때 발생하는 오류이므로 네트워크 환경을 점검합니다.

(회사와 같은 공공 네트워크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 개인 네트워크 사용자의 경우 공유기를 탈거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 공유기 문제로 진단될 시 공유기 탈거가 불가하다면 방화벽 설정 해제, DMZ, Super DMZ 설정 등을 사용합니다공유기 설정은 설명서를 참고!)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해커스톡 고객센터 (02-537-5000)로 전화 주시면 기술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