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계좌번호 오류로 입금이 안됩니다.
카테고리: 강의 결제 문의 | 날짜: 2011.04.14 | 조회수: 21,946


 무통장 입금 시 입금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해커스톡의 유료 컨텐츠를 현금으로 결제 원하시는 경우 가상계좌를 발급 받으시어 입금을 해주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는 해당 주문 건에 대해 발급되어지는 고유의 번호로 1회에 한 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발급 후 7일간 유효하고, 정확한 번호로 정확한 금액을 입금 해주실 때 정상적인 처리가 진행됩니다.

만일 계좌 발급 후 7일이 초과된 상태에서 입금을 해주시거나, 계좌 발급 7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하신 상태에서 입금을 해주신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02-537-5000)로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은행업무 마감 시간(오후 4시 30분)이나 가상계좌 마감 시간(오후 6시 전/후 10분)에 입금하는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입금되지 않는 경우가 있사오니, 잠시 기다리셨다가 재시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