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신용카드로 결제할 때 지불실패가 나옵니다.
카테고리: 강의 결제 문의 | 날짜: 2011.04.14 | 조회수: 36,548

 신용카드 지불 실패가 발생하는 경우


지불실패 원인이 다음과 같은 경우 일 때 다음 내용들을 확인해 주세요. 

1. 지불실패 원인이 사용자 인증정보 누락일 경우는 신용카드 지불입력창에서 신용카드 정보를 모두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지불실패 원인이 유효기간 오류 또는 만료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앞면 하단의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지불실패 원인이 비밀번호 상이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입니다.

   신용카드의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불실패 원인이 비밀번호 오류회수초과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입니다.

   해당 일에는 사용하신 신용카드의 모든 거래를 하실 수 없으니 비밀번호 입력 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비밀번호의 조회문의는 사용하시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