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신용카드 결제 시에 지불 입력창이 뜨질 않아요
카테고리: 강의 결제 문의 | 날짜: 2011.04.14 | 조회수: 28,213

신용카드 결제 시 지불 입력 창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

 

해당 문제는 신용카드 지불 프로그램인 INIpay 플러그인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아 발생하는 것입니다.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를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합니다.
 


 

 

 

 

지불입력 창이 나오지 않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설정을 변경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설정 변경방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 [보안] > [인터넷] 선택 > [사용자 정의]버튼을 클릭합니다.

 



 
 
3.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 인 관련 항목들을 아래와 같이 수정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 서명 안 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 확인 으로 수정합니다.
- 서명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 확인 으로 수정합니다.
- 안전하지 않는 것으로 표시된 ActiveX 컨트롤 초기화 스크립트 → 확인 으로 수정합니다.
- 안전한 것으로 표시된 ActiveX 컨트롤 스크립트 → 사용 으로 수정합니다.
-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실행 → 사용 으로 수정합니다.

 

 


4. 인터넷익스플로러 기존 창을 닫고, 새 창으로 다시 접속하여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 위방법으로 해결이 안될 경우 익스플로러 초기화를 한다.
 
 

▷ 익스플로러 초기화.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 클릭(또는 익스플로러 창 모두 닫은 후 제어판에서 인터넷 옵션 선택)


 


 


ⓑ 고급탭으로 이동





 


ⓒ 원래대로 클릭


 




 


ⓓ 기본설정 복원 클릭


 


 

 


 초기화가 완료되면 다시 테스트 해본다.

 

 


※ 고급탭에서 [원래대로]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 익스플로러를 업그레이드 하셔야 합니다.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54-7272)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