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카드종류 마다 결제방법이 다른가요?
카테고리: 강의 결제 문의 | 날짜: 2011.04.14 | 조회수: 23,291

■ 신용카드 회사에 따라 결제 방법이 다음과 같이 다릅니다.


1. 국민/ BC카드는 2003년 10월 1일 부터 안전결제(ISP)서비스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 합니다.

   안전결제 서비스 결제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을 입력하여 결제 하실 수 있으며 안전결제 서비스 가입 전이라면,

   카드사에서 서비스 신청 후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엘지, 외환, 신한, 현대, 롯데, 하나, 한미 등의 카드사는 안심클릭서비스를 통해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를 선택한 후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하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인증 결제창 (팝업형태)에서 인증방식을 선택, 
   패스워드 방식일 경우 해당 패스워드 입력, 인증서 방식일 경우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클릭의 경우, 해당카드사의 안심클릭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사용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은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3. 시티 및 기타 카드는 카드 번호, 카드 비밀번호, 유효기간 등의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기존 방식과 동일합니다. 




■ 30만원 이상 금액의 신용카드 결제 시 주의 사항


30만원 이상의 결제금액은 반드시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셔야 하며 사용하는 PC에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공인 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되는 은행에서 다운로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단, PC가 변경 될 때마다 공인 인증서를 따로 받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