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무통장 입금확인에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카테고리: 강의 결제 문의 | 날짜: 2011.04.14 | 조회수: 30,739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승인 안내


해커스톡의 유료 컨텐츠를 무통장 입금 방법으로 결제하실 경우, 

회원님의 주문 건에만 해당하는 고유의 가상계좌를 발급 받아 이용하시게 되며 가상계좌로 입금 후 승인은 즉시 이루어집니다.


※ 참고

1. 주문을 취소하신 후 취소한 주문에 해당하는 가상계좌로 입금을 해주시었거나,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시었음에도 신청하신 강의가 승인 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 가상계좌는 발급 후 7일간 유효하므로 기간 내에 입금을 하지 못하시었을 경우 가상계좌를 다시 발급 받아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3. 100원 단위로 판매되는 MP3 파일 결제액을 ATM 기기로 입금시 직접 입금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계좌이체]의 방법으로 회원님의 계좌에서 해커스인강 가상계좌로 금액을 이체하는 방법을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