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로그인이 안돼요~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06.02.20 | 조회수: 51,907

▣ 로그인 오류 시 확인 방법


1. 홈페이지 주소를 확인합니다.

① 인터넷 창 상단의 URL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hackerstalk.co.kr 으로 접속 하셔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hackerstalk.co.kr 뒤에 다른 url이 붙어있는 경우 로그인이 안됩니다.

com/ 뒤의 주소 삭제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즐겨찾기로 되어 있을 경우 즐겨찾기의 주소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인터넷 옵션 초기화 및 신뢰사이트 등록

① 인터넷 옵션 창 열기

ㄱ. 인터넷 창에서 [도구] 클릭 (도구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선택)




ㄴ. [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인터넷 옵션 초기화 진행

ㄱ. 인터넷 옵션 창에서 [고급] 탭으로 이동 > [원래대로] 클릭




ㄴ. [개인 설정 삭제] 체크 후 [다시 설정] 클릭

(개인 설정 삭제 가 없을 경우 바로 [다시설정] 클릭)




ㄷ. 기본 설정 복원 완료 되면 닫기 클릭




③ 임시파일 및 쿠키 파일 삭제

ㄱ. [일반] 탭 > 검색 기록의 [삭제] 클릭




ㄴ. 아래와 같이 체크 후 [삭제] 진행




④ 신뢰사이트에 해커스인강 등록

ㄱ. [보안] 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 >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 [최소]로 변경 > [사이트] 클릭




ㄴ.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입력란에

http://www.hackerstalk.co.kr/ 입력 후 [추가]

『 아래의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https:)필요(s) [체크 해제] 』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해커스톡 고객센터 (02-537-5000)로 전화 주시면 기술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