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일시정지/수강연장/재수강에 대해 알려주세요.
카테고리: 휴강 / 수강연장 / 재수강 문의 | 날짜: 2016.06.10 | 조회수: 14,947

 일시정지 / 수강연장 / 재수강 서비스 안내





 일시정지 신청 방법 안내

해커스인강 로그인 후 [마이클래스]-[수강관리]-[일시정지 신청] 메뉴에서 각 강의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연장 신청 방법 안내

해커스인강 로그인 후 [마이클래스]-[수강관리]-[수강연장 신청] 메뉴에서 각 강의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연장 서비스는 강의 수강기간 만료 전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재수강 신청 방법 안내

재수강 서비스는 수강완료된 강의에 한해 [마이클래스]-[수강완료된강의] 목록에서 각 강의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수강기간 만료 후 90일 이내에 결제완료를 해주셔야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리스트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