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년+1년 무제한 패키지 이벤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종료)
카테고리: 학습방법 | 날짜: 2017.03.02 | 조회수: 707


[상품구성]

1. 강의 구성 : 자동발사영어 왕초보 말문트기 1탄/2탄, 기초영어 말하기 1탄/2탄, 레벨업 길게 말하기, 연태흠의 실전회화 프리패스, 여행영어, 그래머게이트웨이 시리즈


2. 교재 구성(총 14권) : 해커스톡 왕초보영어1, 해커스톡 왕초보영어 2, 해커스톡 기초영어 1, 해커스톡 기초영어2, 해커스톡 기초영어3, 해커스톡 자동발사영어 실전 대화하기,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상황별 바로 찾아 말하는 해커스톡 왕초보 여행영어, 왕초보탈출 필수영단어 300,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훈련 워크북, 해커스톡 자동발사영어 왕초보말문트기 영단어, 해커스톡 자동발사영어 기초영어말하기 영단어



[1년+1년 패키지 이용안내]

1. 해커스톡 1년+1년 무제한 패키지는 파격적인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므로, 결제 시 포인트 맟 쿠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2. 결제 완료 후, 지급된 강의는 마이클래스의 [강의관리] - [일반강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해커스톡 1년+1년 무제한 패키지는 결제이후 마이클래스에 바로 강의가 지급됩니다. \'강의실 입장\'버튼을 누르면 수강예정 상태의 강의가 수강중으로 변경되고 바로 강의수강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후에는 자동으로 모든 강의의 수강상태가 수강중으로 변경됩니다. 수강기간동안은 지급된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3. 지급된 강의는 PC와 모바일웹에서 모두 수강 가능합니다.



[수강기간 안내]

1. 1년+1년 무제한 패키지는 결제일로부터 7일 후에 자동으로 수강 시작이 적용됩니다.

2. 수강 시작 이후로부터 730일 간 수강이 가능합니다. (기본 365일+추가혜택 365일)



[혜택안내]

1. [교재제공] 옵션을 선택했을 경우, 해커스톡 전교재 14권이 제공됩니다.

ⓐ 교재는 강의 구매 시 입력한 주소지로 발송되며, 구매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 교재(14권)는 매일 오후 13시 이후 일괄 발송됩니다.

(당일 오전 11시 이전 구매자에 한하며, 오전 11시 이후 구매자는 구매한 다음날 오후 13시 오후에 발송됩니다.)


2. [교재+태블릿PC 제공] 옵션을 선택했을 경우, 해커스톡 전교재 14권과 해커스탭이 제공됩니다.

ⓐ 교재와 태블릿PC는 강의 구매 시 입력한 주소지로 발송되며, 구매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 별도의 배송비 결제는 없으며, 교재와 태블릿PC는 묶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 배송지를 잘못 작성하면 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정확한 주소지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PC/PMP수강]

1. 1년+1년 무제한 패키지 신청 시, 별도의 추가 결제 없이 모바일/PC/PMP 무료수강이 가능합니다.

2. 모바일/PM/PMP로 다운받으신 강의의 경우도 수강한 것으로 간주되니 유의바랍니다. (*환불정책 참고)

3. 모바일/PC/PMP 수강기간은 1년+1년 무제한 패키지 수강기간과 동일하여, 인강 수강기간 종료 시 모바일/PC/PMP 수강도 함께 종료됩니다.



[일시정지/수강연장]

1. 1년+1년 무제한 패키지를 통해 신청된 강의는 일시정지 및 수강연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수강 기간 동안은 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란?

부득이한 사정으로 일정 기간 수강이 불가한 경우 일시정지 기능을 사용하여

잔여 수강기간의 카운트를 일정 기간 동안 보류할 수 있습니다.


* 수강연장이란?

수강연장은 수강 기간 내에 강의를 다 듣지 못한 경우, 수강 완료하였으나 추가 학습을 하고 싶은 경우,

‘수강연장’기능을 통해 원래 판매가보다 할인된 수강료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환불정책]

* 결제 후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

* 결제 후 7일 이후, 3강 이상 수강 시 잔여일에 대한 환불 가능

* 결제 후 수강기간 혹은 수강한 강의 수가 전체의 50% 이상 경과한 경우, 잔여일에 대한 환불 금액에서 위약금(서비스 이용 수수료 10%) 추가 차감 후 환불

※ 환불 금액 = 결제금액 – {결제금액*(실제 수강일/전체 수강일)}

※ 판촉물이 포함된 상품의 환불 요청 시에는 받아보신 사은품이 있을 경우 모두 반품 해 주셔야 하며, 새 제품이 아닌 훼손된 상태일 경우, 해당금액을 차감하고 환불 가능합니다.


1. 할인상품의 경우 학습수수료는 이미 이용한 강좌의 할인 전 정가를 기준으로 계산하여 공제합니다.

또한 부가적으로 제공되는 강의를 이용한 경우에도 이미 이용한 강좌의 할인 전 정가 를 기준으로 계산된 금액을 학습수수료로 공제 합니다.


2. 공제 시 상품 보유기간에 따른 학습 수수료와 이미 수강한 강좌수에 따른 학습수수료를 각각 산정한 후, 이 중 큰 금액을 공제액으로 합니다.

※ 모바일, PC/PMP 서비스 및 기타 제공된 혜택상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해당금액인 2,000원이 환불금액에서 공제됩니다.


3. 1년+1년 무제한 패키지 환불시, 제공된 교재에 대한 일정 금액과 배송비가 공제된 이후 환불료가 산정됩니다.

※ 주소 미기재 및 불명확한 주소 입력으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시에는 해커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소비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교재 관련 환불 시 일부 교재 제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교재 공제가격 : 146,100원

※ 해커스탭(32GB) 공제가격 : 270,000원

※ 배송비 공제가격 : 5,000원

[인강+교재+태블릿PC 평생회원반] 환불 시에는 교재 정가와 태블릿PC 정가를 공제한 뒤 환불이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4. 개봉시 가치가 소멸되는 전자제품 특성상 해커스탭은 개봉 후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기기를 개봉한 경우 강의 환불 시 정가(270,000원)가 차감됩니다.


5. 해커스탭 기기를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결제일로부터 또는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그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6.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 시, 반송 비용 및 출고 당시 무료로 처리되었던 배송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유의사항]

해커스인강 프리패스는 저작권 보호 및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회원님 PC의 MAC Address, CPU Serial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MAC Address: 컴퓨터 LAN카드에 부여된 고유의 번호 / CPU Serial을: 컴퓨터 CPU에 부여된 고유의 번호)


강의 구매 후, 동영상강의 재생 시 PC를 등록해주시면 되며, 등록되지 않은 PC에서 동영상강의를 재생할 경우에는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CPU Serial은 최대 2대까지 등록 가능하며, CPU ID 초기화는 1회에 한해 초기화 가능합니다.

초기화 횟수 초과 시 기기 구매 영수증, A/S 확인서 등 증빙서류를 반드시 고객센터에 제출해주셔야 CPU Serial을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 해커스인강의 강의 재생과 서비스는 Window 운영체제와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그리고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으나 일부 강의의 경우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만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2015년 9월 1일 (화)부터 크롬브라우저를 통한 결제가 제한되며, 윈도우와 크롬을 제외한 맥OS 및 가상화 환경 (회사 네트워크의 내부/외부망과 같은 상태)에서는 강의 재생 및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 수강후기 작성 시, 유의사항

프리패스/환급반 수강생의 경우, 수강 강의별로 월별 4건 이내의 수강후기에 대해서만 1,000포인트 지급이 가능하며, 최대 월 4,000포인트까지만 지급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해커스탭 A/S]

1. 해커스탭의 A/S는 제조사인 엠피지오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기 A/S는 제조사로 보내주셔야 하며, 제조사의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여 접수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제품 후면의 모델명과 S/N을 확인하세요.


3. 해커스탭 A/S센터 안내

- 엠피지오(1599-0730), 엠피지오 홈페이지 http://www.mpgio.com/,

-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로 98 엠피지오 빌딩


*A/S 접수 주의사항*

(1) 사용자가 임의로 루팅한 경우 A/S 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2) A/S 진행 중 프로그램과 사용자 데이터 등의 손실 및 손상은 판매처와 제조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백업한 뒤 A/S접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 제품보증서 혹은 S/N가 없거나, 판매처의 전산시스템에 의거하여 구매 이력이 없는 경우에는 무상수리가 불가능합니다.